|
2018-07-20 21:47
조회: 1,558
추천: 0
지금 레벨40인데영;;사무라이 하고싶은데 인식이 안좋은것같네용;;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게 맞는거겠죠 ? 그리구 지금은 40레벨 검투사인데 40장비 어디서 구매하나요 ? ㅠ
EXP
839
(39%)
/ 901
|
팔리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