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1 20:25
조회: 2,025
추천: 0
시그마 일반 템 질문입니다1. 시그마 일반 각층마다 부품 드랍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하나 입찰해서 먹게 되면 해당 주는 그 층에서 더이상 부품 먹을 수 없는건가요? 2. 부품말고 완제템도 드랍하나요? 초보가 질문드립니다ㅠㅠ
EXP
365
(65%)
/ 401
|
아메리칸마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