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그마 일반 각층마다 부품 드랍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하나 입찰해서 먹게 되면 해당 주는 그 층에서 더이상
    부품 먹을 수 없는건가요?

2. 부품말고 완제템도 드랍하나요?

초보가 질문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