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인케는 적마입니다 이슈가르드 메인밀면서 템 주는건 다 적마걸로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골고루 받는게 좋을까요? 지금 나이트랑 백마 키우고있어서 메인에서 주는 템은 다 백마랑 나이트로 받고있긴합니다.
현 나이트 렙 50 템렙 103
현 백마 렙 40  템렙 33
현 적마 렙 55  템렙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