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7 02:06
조회: 2,018
추천: 0
진입장벽 높나요?뉴비입니다만.. 오픈베타때 잠깐 끄적이다 접었던거같네요 유료결재해야 이용가능한거같은데 예전기억엔 전설무기 퀘스트하다 지치고.. 파티 인던 따라뎅기다 지치고 그랬던거 같은데.. 요즘 다시 시작하기엔 어떤가요?
EXP
168,905
(35%)
/ 185,001
|
버닝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