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기를 가지고 파판을 가볍게 즐겨보려구 하는 신입 유저입니다.

궁금한 점이 약 2개 정도 있어서 여기 질문 계시판에 글을 적어올립니다.



우선 게임을 설치 했는데 서버가 4개가 있더라구요.

던전 파티 잡을때나 길드 가입 때문에 

되도록 유저가 많은 서버에서 플레이 하고 싶은데 어디인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구 제가 손이 둔한 터라 컨트롤에 미숙해서 이것저것 막 순가쁘게 스킬키를 잘 누르지 못해요.

조작법이 쉬운 직업? 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떤 직업이 이에 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여기 인벤에 계시는 파판 고수 유저분들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드시겠지만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