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던 경험 아무것도 없고 탱커란 직업을 해본기억이 거의 없는데
이겜 혹시 공략숙지 빠싹해야하고 인던 레이드 숙달되기 어렵고 그런가요?
나중 공대같은덴 초보탱커 직업으로 어떻게 들어가야할지도 벌써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