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하려는 뉴비입니다!
나이트랑 도끼술사 둘 다 하고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나이트는 룩이 이쁘고..
도끼술사는 스킬 모션이 이쁘고..
한 직업 잡으면 하나만 죽어라 하는 스타일이라 심히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