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7 17:17
조회: 2,138
추천: 0
직업이 너무 고민됩니다..파판 하려는 뉴비입니다!
나이트랑 도끼술사 둘 다 하고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나이트는 룩이 이쁘고.. 도끼술사는 스킬 모션이 이쁘고.. 한 직업 잡으면 하나만 죽어라 하는 스타일이라 심히 고민되네요
EXP
733
(33%)
/ 801
|
신성한철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