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프카 61%전멸기 봐서 이제 갓프카 연습하려고 하는데 요성난무 이해가 잘 안되네요...




1. 탱커 같은 경우엔 남쪽에 분신을 버리고 분신 시선 과거/미래에 맞춰서 돌린다고 되어 있는데 이게 어떤 의미인가요?
말 그대로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하면 분신 시선처리가 잘못되어서 이상한 방향으로 과거/미래가 날아가나요?














2. 분신 버리고 다시 메테오 들어가야하나요? 영상 보면 분신 처리한 후 한 번 더 들어가는 것 같은데 잘 이해가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