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9 20:36
조회: 2,252
추천: 0
뉴비 장비 투영 질문
남코테 집사가 이뻐서 사줬는데 받고나서 보니까 다른 겜이랑은 다르게 투영?? 이란걸 해야한다는걸 뒤늦게 알아서..ㅠㅠㅠ
글을 찾아보니 50렙때 투영을 배운다는데 그렇다면 그 전까진 템창에 묵히면서 퀘로 받는 장비만 끼고 다녀야 하나요??
투영을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가르쳐주실 분 없나요ㅠㅠㅠㅠ 꽤나 어렵군요..
EXP
733
(33%)
/ 801
|
신성한철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