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코테 집사가 이뻐서 사줬는데

받고나서 보니까 다른 겜이랑은 다르게

투영?? 이란걸 해야한다는걸 뒤늦게 알아서..ㅠㅠㅠ

 

 글을 찾아보니 50렙때 투영을 배운다는데

그렇다면 그 전까진 템창에 묵히면서

퀘로 받는 장비만 끼고 다녀야 하나요?? 

 

투영을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가르쳐주실 분

없나요ㅠㅠㅠㅠ 꽤나 어렵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