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ㅁ:!!!

후에 댓글 달아주신분들도 다 읽었어요!! 그런데 너무 늦게 확인해서 일부러 추가 덧글은 달지 않았어요!! 
알려주신분들 정말 다 감사드립니다!!!

우선 제가 능력치가 이런데 지금 340템이 몇개 섞여있어요. 

상의 / 하의 / 투구 / 목장식 / 팔찌 가 340제템이에요!

다음주에 상의는 허구로 , 나머지는 시일 파밍 끝날거에요!

그렇게 하고 확정 마테 다 박으면 3층 초행팟 가도 괜찮을까요 :)...?




저번에 많은 격려 해주셔서 오늘 1 ~ 2층은 2~3트만에 다 깼습니다 :ㅁ:...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런데 저 dps가 잘 나오질 않는데 다른분들은 1800 ~ 2000 기본으로 넘기시더라구요.. 저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