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6 00:41
조회: 2,870
추천: 0
던전진행중 아이템습득 질문드립니다그 예전엔 안그랫던거같은데 던전을 진행하고 보스를 잡으면 템이 나오고 주사위를 굴려서 템을 습득하는 방식이잖아요 근데 가끔씩 막보스잡다보면 잡기전에 상자도 안나왓는데 제 직업군 템이 습득됫다고 뜨더라구요 다른 직업군이면 전넴드나 오다가 상자 주사위 시간이 다되서 들어온다고 생각하겟는데 딱 제 직업군게 갑자기 습득됫다고 뜨니 이게 복귀자 혜택같은건가 아니면 드랍이 바뀌엇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EXP
1,399
(99%)
/ 1,401
|
KimG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