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예전엔 안그랫던거같은데  

던전을 진행하고 보스를 잡으면 템이 나오고 주사위를 굴려서 템을 습득하는 방식이잖아요


근데 가끔씩  막보스잡다보면 잡기전에 상자도 안나왓는데 

제 직업군 템이 습득됫다고 뜨더라구요  다른 직업군이면  전넴드나 오다가 상자 주사위 시간이 다되서 들어온다고 생각하겟는데  

딱 제 직업군게 갑자기 습득됫다고 뜨니  

이게 복귀자 혜택같은건가 아니면 드랍이 바뀌엇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