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을 오베때는 흑마를 하다가 흑마 암흑기에 접고
다시 복귀해서 암기를 했다가 홍련다음패치가 스톰인가요?
그거 기다리기 지루해서 접었었는데 만약 복귀를한다면
둘중 어떤게 좋을까요? 아니면 클래스를 아예바꿔서 복귀하는게 좋을까요?
초코보썹 괜찮은 길드도 아시는분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요즘 너무 할게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