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레벨 레벨링 던전은 몰이할 일이 별로 없는데..

50/60 던전부터 슬슬 몰이를 시작하잖아요 'ㅁ'

그래서 몰아요.. 막 몰아요..

그리고 공격시작하면 에어리어 공격하는 적들도 장판을 키는데

천무쓰면 그냥 맞다이 하는데 'ㅁ'

천무가 아닐때는 에어리어 피하고자 자리를 벗어나는데

그 때 때마침 다른 적이 에어리어를 해서 

하다보니 빙글빙글 도는 형태가 되서

같은 팀원들도 에어리어 범위에 포함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ㅁ;

다행히 팀원 분들도 알아서 에어리어 피해주셔서 다행이긴한데..

원래 몰이 때는 이런건가요

아님 제가 주차를 이상하게 하는 건가요?

흠.. 몰이시의 주차를 잘 모르겠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