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첨에 잘못알고 흑마도사 되려고 했는데 환술사로 시작해서 30렙찍고 

주술사로 시작해서 15렙 찍었는데

레벨링을 어떠케 해야 될까여?

그나마 15렙까지 돌격임무로 했고 부가퀘스트도 하려고 하는데

복잡하네요.. 그리다니에서 1렙부터 해야되는지 라노시아 림사로민사쪽에서

1렙부터 해야되는지 NPC찾기도 답답하고 레벨링 어떠케 해야되는지 난감하네여

코스타나 고요한 야영지라고 하신분들 계셨는데 그건 30렙부터 가능한것 같고

미궁의 망자인가요? 그것도 17렙부터 가능한데

어떠케 해야되는지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