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 관련인데 저랑 지인분이 같이 토지 하나 구입해서 같이 쓰려고 하는건데 그 집주인?이름을 저로 하고싶어서 지인분이 토지 구매하고 저한테 넘겨주실 수 있나요?? 돈 드리고 부지사는 그런 양도는 아닌데..
아니면 정비까지 또 기다렸다가 사야하나요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