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6 13:52
조회: 8,750
추천: 0
학자전직어캐하나요??급해요..ㅜㅜ(신규)30렙이 됐는데,,비술사.. 학자로 어캐전직하죠?? 비술사길드에 무리인가..눌러도 아무말도안하는데, 따로 부케 레벨을 올려야되나요?? 환술 15인가..??.. 아님 잡퀘 ..5레벨마다 하는거를, 30까지 다 클리어해야하는건가요..?
EXP
-19,236
(0%)
/ 1
|
꼬꼬마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