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렙이 됐는데,,비술사..



학자로 어캐전직하죠?? 비술사길드에 무리인가..눌러도 아무말도안하는데,

따로 부케 레벨을 올려야되나요?? 환술 15인가..??..


아님 잡퀘 ..5레벨마다 하는거를, 30까지 다 클리어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