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7 13:02
조회: 5,305
추천: 0
완전 새싹 던전 질문드려요 ㅠㅠ파판 시작한지 한 2-3주 된 것 같은데요, 닌자로 희등까지 깨고 이제 학자 키워볼까 싶어서 비술사 15렙 입니다.
비술사 15렙 찍고 이제 사스탸샤 가야지 하고 갔는데.. 전사님이 몹 엄청 모시더라구요.. 근데 시작 전에 초행도 있다고 뜨고 힐미숙이라고 힐러님도 말해서 ㅠㅠ 제가 천천히 가달라 했는데 그냥 딜로 밀면 된다고 뭘 사스타샤에서 잡초행따지냐고.. 자기 TP때문에 죽지않을만큼만 몬다는거에요.. 그리고 저보고 딜 딸린다고 닥치라는듯이 말하는데.. 원래 사스타샤는 몹 모나요? ㅠㅠ 그리고 딜 어떻게 잘 넣나요? ㅠㅠ 최대한 열심히 넣는다고 넣었는데 탱 80퍼에 저 10퍼네요 ㅠㅠ + 원래 초행 던전에서도 그냥 다른 분들 딜로 밀수 있으면 버스타고 쭉 가면 되나요..? 말하면 안되는게 예의인가 해서요 ㅠㅠ ㅁㄱ이냐는 소리도 들어서 걱정됩니다 제가 잘못하고 있는건지..
EXP
130
(30%)
/ 201
|
은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