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30 03:11
조회: 2,099
추천: 0
오프닝 사이클 용어 관련 질문입니다.글쿨이 쿨 공유하는거고 논글쿨이 쿨 공유하지 않는거라는건 알고있는데 딜싸 설명중 9글쿨 안에 콤보를 넣으라는건 글쿨기술 9번 쓰기 전에 콤보 넣으라는 뜻인가요? 적마도사 70 딜싸이클 보면 무슨 표가나와있는데 그게 뭔지 하나도 모르겄습니다. 아직 초보자라...
EXP
158
(57%)
/ 201
|
야냐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