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인데도 이런 식으로 뭐에 막힌 것처럼 일부분만 빛이 들어오고 나머지 창문은 밤처럼 컴컴한 상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원인이 뭔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