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카 특성 추가가 되기 때문에 특성을 어떤걸 해야하는지 이 설명이 맞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어서

찾아봤습니다. 물론 번역기를 돌려서 다시 이상한 내용들 수정하면서 번역했습니다. 

피파 특성설명 어떤새끼가 번역했는지 존나 대충 해놔가지고 제대로 된 설명이 없음... 

승부욕

현재 경기에서 패하고 있는 경우 75분 이후 경기가 끝날 때 피로감을 덜 느끼게 된다.(스테미너 약 절반 회복) 
75분일때 동점이다가 그 이후에 역전 당했을 경우는 스태미너가 차지 않는다.

예리한 감아차기 (예감)

공이 땅에 있을 경우(za 같은 걸 말하는듯) 와 Z 슛을 할 때 최대의 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이 목적지까지 가는 궤도를 변경하며 목적지가 변경이 되진 않는다.

아웃사이드 슛틍/크로스 

발 바깥으로 공을 찰 확률이 증가
약발로 공을 차야하는 자세에서 주발 바깥 쪽으로 공을 찰 수 있다. 

파워헤더 (강뚝)

강력한 헤더를 가지게 된다. 
코너킥 선수가 짧은 코너킥에서 지원을 요청할 때 이 특성을 가지고 있는 선수는 상대 페널티 지역안에 들어갈 가능성을 높여준다.
추가적으로 선수 지원 누를 때 파워 헤더를 가지고 있는 선수가 올 확률이 떨어진다.

패스마스터(패마)

공을 목적지까지 가되 최대의 커브치로 가게 된다. (예감과 비슷한 느낌) 
아마 상황을 보고 짤리는 길을 최대한 우회하는듯
경로가 변경이 되지만 목적지는 변경이 안됨. 아웃프런트 슛을 할 때 실행 난이도가 감소됨
특성패스가 발동되는 확률이 올라감

화려한 개인기

개인기를 진행할 때 실패할 확률을 줄임. 
상대 선수가 앞에 있을 경우 a패스가 더 높이 패스 됨. 
패스와 슛을 할 때 때때로 특정 키가 입력이 된 슛이나 패스가 나갑니다. (zd, zqd, qa, za 등등) 

스위퍼 키퍼

공이 패널티 박스 밖에서 높이 오거나 롱 스루 패스가 진행될 때 골키퍼가 박스 밖으로 공격적으로 달려 나옴. 

적극적 크로스 방어 (적크)

크로스 상황일 때 상대보다 조금이라도 공을 먼저 잡을 수 있다면 공을 가로채려 시도 함

다이버

태클이나 몸싸움 도중 쉽게 넘어지거나 헐리우드 액션을 통해 반칙을 얻어냅니다.

화려한 걷어내기

곡예적인 방법으로 공을 걷어냄. 
공격수 뒤에 있을 경우에도 공을 걷어내는 경우도 발생.

주요 특성들 영어 설명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런 것들을 볼 때 
풀백이나 윙자원에서는 패스마스터를 달아주는게 좋을 것같고
공격수 미드필더에는 파워헤더, 예감, 화려한 개인기, 아웃프런트 승부욕 등을 달아주면 좋겠네요.
센터백의 경우 강뚝 화려한 걷어내기가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다이버 특성이 패널티 안에서 좋은 효과가 나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패치 되고 패널티 킥 반칙이 자주나오는걸 볼 수 있는데 다이버 특성을 가지고 있으면 더 자주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승부욕의 경우 지고있을 때 75분이 지나면 스테미너가 찬다는 좋은 점이 있지만 이기고 있는경우 비기고 있을 때 적용이 안되며 75분 이후 역전이 되는 경우에도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사기 특성은 아니라고 봅니다. 
발동 조건이 좀 75분에 지고있을 때 발동이 되냐 안되냐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