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김치
2024-05-21 12:44
조회: 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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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정, 징징거릴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어떻게 됐으면 좋겠냐?보정은 100% 있고 그것 또한 이겨내는게
실력(경기의 일부분)이라 생각하는 유저인데, 현실적으로 어떻게 됐으면(고쳤으면) 좋겠냐? 난 오버롤+몸무게/키를 수치화 해서 100% 승패 유무로 갔으면 좋겠음. 예를 들면 슛90+ 커브보정 9 + 슛관련 훈코 5 = 합 104 슛방 100 + 슛방훈코 5 = 합 105 이렇게 하면 후자가 이김(방어함). 단, 슛자세+슛게이지 +-10 들어가고 키퍼콜/키컨으로 +-10 들어감. 스탯 차이가 많이 나면 상대키퍼 맞고 튕겨서 골대안으로 빨려 들어가거나 쳐내는 순간 루르볼 기가막히게 냄새맡고 달려들어서 2차 슛팅. 골. 1:1 대치 상황도 마찬가지 드리블 90 + 드리블관련 훈코 5 =합 95 태클 93 + 태클관련 훈코 5= 합 98 후자가 태클로 성공 단, 개인기나 컨트롤로 +-10 들어가고 재낄수 있음. 스탯 차이가 많이 나면 태클 성공해도 공격자에게 가고 몸싸움 이길시 수비수 나가 떨어져서 자빠짐 (컨트롤 불가 상태) 이번작은 글렀고 차기작은 제발 져도 잼있는 축구게임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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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김치
1. 2024년 말 지스타에서 FC온라인2 공개
2. 2025년 초 FC온라인 좀비서버(순경/경매장X, 친선O) 돌입 3. 2025년 중순 FC온라인2 오픈 4. 그리고 3~4개월뒤 FC온라인 섭종 다만 피파3는 약관 섭종공지가 6개월 전인데 피파4는 1개월 전으로 쥐도새도 모르게 변경됨. 위 2번째 항목이 사라지고 4번째 항목대신 섭종공지 언급후 1개월뒤 섭종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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