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10 15:24
조회: 2,137
추천: 1
수비하는법 깨달아서 공유할게요우선 포메가 중요한데 451 같은 2수미 쓰는 포메 쓰면서 윙백들 공겨참여 안하고 참여도 공1 수3 걸어주면 좋음 윙백이 오버랩 안해야 상대가 사이드 zw로 쉽게 공격할수 있는 경우의 수 차단해서 진짜 편해요.
그리고 수비시 버튼 누르는 방법은 C버튼이랑 달리기 버튼 꾹 누르며 상대 격수랑 거리 유지 하며 상대 패스길 차단하다가 상대가 개인기 칠경우 C버튼 손가락에서 떼고 방향키로 붙어서 다시 C버튼 누름 몸싸움 하면서 쉽게 뺏어요. 1대1은 그렇게 막으시고 상대가 패스하면 빠르게 패스 간쪽으로 선수 변경 해서 패스 받는 상대 격수 한테 붙어서 하드태클 갈기면되요. 하드태클은 이때에만 쓰면되요. 그리고 상대가 사이드에서 공잡아서 크로스 올릴 타이밍 이다 싶으면 자동수비 버튼 있어요. 이거 두번 누르면 상대가 수동침투 쓰던 말던 상대 가운데 격수 2명한테 수비수들이 알아서 붙어요. 그런 상태에서 크로스 올라오면 긴패스 버튼 따악 ~ 딱 리듬으로 눌러주면 크로스도 쉽게 막혀요. 그리고 중거리방어는 저는 수미두명도 공격시 후방대기 걸어 두고 파이터 특성 달아놔서 중거리 쏠려고 할때 하드태클 버튼 꾸욱 눌러주면 상대격수 비비기 상태로 되서 중거리 잘 안들어가요 여튼 여기 까지 수비 방법 정리한건데요. 진짜 이렇게 하심 수비 잘되요 저도 이방법이 텐백 조장하고 수비 축구 한다고 욕먹을 수 있는거 아는데 진짜 이방법대로 하면 진짜 수비가 안정적 되서 게임이 쉬워집니다. 그리고 저는 골많이 넣고 지는거 보다 이기는게임이 더 재밌더라구요
EXP
2,184
(92%)
/ 2,201
|
쿤타킨테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