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39
조회: 478
추천: 0
와 방금 낮잠자다 예지몽 꿈ㄷㄷ얘들이 너무 이미지가 추락했다고 이번에 한번 살려봐야겠다고 몇명이 회의?를 하고 있더라고요. 먼소리지 하고 밖으로 나왔는데 넥슨 건물이였음. 소름...뭘 살린단 얘기였을까요? 아마도 모먼트랑 아이콘 재평가 아니였는지 추측해봅니다.
EXP
39,455
(15%)
/ 42,001
|
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