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이 너무 이미지가 추락했다고 이번에 한번 살려봐야겠다고 몇명이 회의?를 하고 있더라고요. 먼소리지 하고 밖으로 나왔는데 넥슨 건물이였음. 소름...뭘 살린단 얘기였을까요? 아마도 모먼트랑 아이콘 재평가 아니였는지 추측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