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보: 무조건 수비부터 빌드업해
선수들:  존나 압박해서 위험할것같으면요?
띵보: 그래도 후방부터 빌드업해
선수들 : 아니 우리 좆으로보고 숫자 올려서 존나압박하면요?
띵보: 그래도 수비부터 빌드업하라고 니들이 볼 돌리면서 알아서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