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42
조회: 282
추천: 0
홍명보 욕을해도 쉴드를쳐도욕을하네 ㅋㅋㅋㅋ 진짜 존나 골때리는 집단들이네
탈락하라 그러면 자국응원하라그러고 홍명보 목표달성했으니 욕하면 안됀다하면 경기력가지고 트집잡으면서 욕하고 뭘 어쩌라는거지? 선수들이 경기력 좋고 성적 잘내고나서 월드컵끝나고 홍명보가 자진사퇴 해야지 만족하는건가? 그런일이 일어날수있는일이라고 생각하는건가? 진심?
EXP
4,855
(13%)
/ 5,201
|
국데워라금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