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을하네 ㅋㅋㅋㅋ 진짜 존나 골때리는 집단들이네
탈락하라 그러면 자국응원하라그러고
홍명보 목표달성했으니 욕하면 안됀다하면
경기력가지고 트집잡으면서 욕하고
뭘 어쩌라는거지?
선수들이 경기력 좋고 성적 잘내고나서
월드컵끝나고 홍명보가 자진사퇴 해야지 만족하는건가?
그런일이 일어날수있는일이라고 생각하는건가?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