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10
조회: 182
추천: 0
존잘 형님들 월클리그 / 레전더리리그 질문 있습니다!저번 시즌 최고 티어 챌린저 이상이어서 레전더리리그 진행 중인데, 운 좋게 예선 3번 중에 1번 결선 통과해서 결선 진출 상태입니다.
이번 시즌 전반기는 최고 티어 월클로 마감인데, 이번 레전더리리그 끝나면 월클리그 예선으로 가나요? 아니면 레전더리리그 예선으로 가나요?
EXP
117
(17%)
/ 201
|
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