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슨 PRIME 멤버님, PRIME 전담상담사입니다.


'패치 정보를 불러오는데 실패했습니다.'와 같은 메시지는
게임 내 오류로 발생하는 문제는 아니며,
게임 실행 시 패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설치된 파일의 손상이나 일부 파일 삭제 등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결 방법]

방법1. 일시적으로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하여 발생한 경우일 수 있으니,
           잠시 후 다시 시도 합니다.(컴퓨터 재부팅 권장)

방법2.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 옵션>일반>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파일 삭제” 후 다시 시도 합니다.

방법3. 바이러스 프로그램 또는 방화벽 기능으로 인하여 차단되었으므로
           차단을 해제하신 후 다시 시도 합니다.

방법4. 넥슨 에러복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방법5. PC 내 남은 용량 확인

방법6. 기존 폴더/파일 삭제 후 재설치

재설치 시 중요사항!
꼭 제어판을 통해 FIFA온라인4를 완전히 삭제해 주시고,
이전에 설치된 경로를 확인하여 잔여 파일이 남아있다면 모두 삭제바랍니다.

1) 기존 폴더/파일 삭제

> 시작메뉴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EA SPORTS(TM) FIFA ONLINE 4 삭제


* 기본 설치경로 C:NexonEA SPORTS(TM) FIFA ONLINE 4

* 별도 경로에 설치 하셨을 경우 설치 경로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

 

2) 신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파일 삭제 후 재설치 전 FIFA온라인4 홈페이지 > 자료실 > 다운로드/설치 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PC사양을 먼저 체크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FIFA온라인4는 PC사양의 모든 항목이 권장사양 이상일 경우 원활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나,
일부 항목이라도 권장사양 미만일 경우 게임 이용이 어렵거나,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의견이 있을 경우 만족도 코멘트로 
PRIME 멤버님의 의견을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