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쿨루스에가면 40~59분들은 왠만해선 발리스타를 잡습니다.

최종적으로 수정하엿습니다

 

 

공홈에서는 보신바와같이 공중에서 단 한대만 맞아도 떨어집니다

이쯤에서 의문이 생길겁니다. "우린 공중에 있을때 발리스타쏴서 맞혓는데 안떨어졋어요"

왜 저게 생길까요 이유는 여섯가지 정도 입니다.

첫째, 메테오를 쓸려고 날고있을때.

둘째, 광역브레스를 시전하려고 날고있을때.

셋째, 선회하면서 공중유도형 파이어볼을 날릴때이지만 맵바깥에서 선회중일때.

넷째, 드래곤이 위치를 바꾸기위해 잠깐 날아올랏다가 내려앉을때

다섯째, 맞췃으나 타이밍이 늦엇을때입니다.

 

위에 제글에대한 여러가지 보완점이 등장해서 종합적으로 볼때는 부위는 상관없습니다.저게 마지막 결론입니다.이때 박혀잇는 발리스타는 의미가없습니다.

 

 

이정도로 구분됩니다 이 모든상태는 넷째~다섯째를 제외하고 모든 공통점이잇습니다.

바로 "맵위에 없엇다" 이겁니다. 그렇다고 맵위에 잇으면 된다는뜻도아닙니다.

 

격추가되는 모드는 활공후 선회하면서 공중유도형

파이어볼2개를 날릴때

쏘는모션직전부터 불이발사되어 유저에게 닿기 전까지입니다.(가장많이 날때)

 

저때에 어디에서 누가쏘든 날개에 한발만 타이밍을 맞춰 박힌다면 격추됩니다.

 

(정면에 계신분이 가장맞추기가 쉽습니다.)

 

참고적으로 몇가지 발리팁을 알려드리면 브레스,메테오,자리옮기기등을 할때엔 발리가 끉어집니다

 

여기서 끉어진다는건 발리에 철사줄이 사라진다는겁니다.

 

끉어졋는데 엘쿨루스가 비행을 시작하면 모두 발리를 놓고 중앙으로 달리세요

 

중앙으로 달리셔야 광역브레스 위치보고 피할수잇습니다. 매번 브레스올때마다 발러죽으면 힘듭니다.

 

 그리고 부분파괴는 한곳만 집중사격을 하고 안보이는 쪽은 안쏘는게 좋습니다 공중에 올라갓을때쏴야하기

 

때문이죠

 

발리 뎀딜량이 올라갓다고는 하지만 (사실미확인) 낙뎀한번이 더큰데미지를 불러옵니다.낙뎀가능 타이밍이 즉사광역브레스도 된다는군요 (사실미확인) 그래도 죽창으로 스텔스기 맞추는 베트콩이 아니시면 그냥 중앙으로 가시는게 살길입니다.

 

p.s짧은 식견으로 글만 끄적였을뿐인데.. 인증까지 받앗네요 추천해주신 그리고 추천해주실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겟습니다! 수정완료햇습니다.

 

오타 최종수정 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