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08 14:06
조회: 2,431
추천: 30
이번 라이즈 최대 문제점은 추가피해 아닙니까 ?저강들 레이드 클리어 타임이 늘어난게 중요한게 아니라,
고강이 줟나 쎄서 '레이드 순삭+물약 맞딜+저강과 극심한 차이' 가 제일 문제 아니었나요 ? 추가피해 너프하고 그에따라서 레이드, 잡몹들 체력 조정해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변화로 받아들이고, 그냥 저냥 나쁘지 않게 생각 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훨씬 많군요. 추가피해만 조정 하면 될걸, 동석이는 왜 레이드 보스 피통 줄이고 있는거죠 ? 이해할수가 없는데 ㅋㅋㅋ; 제가 이상한건 가요 ? 제 생각엔 추가피해 잘못되도 너무 잘못된거 같습니다만...
EXP
5,534
(83%)
/ 5,601
강화 (VS 퍼거스) 11강 헤듀스 -> 12강 소멸 11강 매드니스 -> 12강 매드니스 -> 13강 실패 11강 스켈듀스 -> 12강 소멸 10강 레지나듀스 -> 11강 -> 예토 -> 12강 -> 소멸 10강 레지나 듀소 -> 11강 -> 실패 -> 소멸 12강 레지나 듀스 -> 판매 8강 레지나 듀소 -> 실패 -> 예토 -> 14강 -> 소멸 예토 직작 혼돈의 심판 15 강 스켈듀스 현재 정의로운 신념 15 강 밀레시안 듀스 시즌 2 물욕 장비
번각 3 초반 3 초선 2 미지의 구리 팔찌 2 (다이아 에메)
인챈트 (VS 브린)
9랭크
야망 10 (2승 3패 - 1파괴) 표범의 5 (1승 3패 - 1파괴) 견고한 1 (1패 - 1파괴) 보호막 3 천벌 3 번쩍이는 2 균형잡힌 2 (2승 5패) 기복없는 1 금강석 1
8랭크
죽은자 5 (4승 2패) 신속한 3 극한의 2 은은한 2 마음 2 작렬하는 11 (1승) 치명 0 (2승 7패 - 1파괴) 열의 3 기회 0 (1승) 달빛 1 노블 2 황혼의 3 모험가의 1 기복없는 4
7랭크
단죄 3 (1패) 정의로운 2 (1승 5패) 심판 2 (9연패 그리고 2승) 불의의 1 되뇌는 3 (2패) 메아리 1 (1승) 낙인 3 원정 1 여정 2 선언 1 기억하는 1 (2승) 원정 1 (1승) 깨달음 1 혼돈의 0 (1승)
주황기둥
무기 5 가슴 1 머리 2 다리 1 손 4 발2 예리한 7 가벼운 5 단단한 12 안정된 5 오롯한 4 매끈한 7
월급 목록 무기 4 손 1 발 1 다리 1 머리 1 단단한 2 안정된 1 예리한 1 매끈한 3 가벼운 1 리시타 LV.105 섬광의너의벨져홀든 -> 순결한파워
|
우치하sa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