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테크블로거 가재부부입니다. 고성능 게임과 그래픽작업에 필요한 인텔 그래픽카드 SPARKLE Arc A770 TITAN OC D6 16GB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SPARKLE Arc A770 TITAN OC D6 16GB 그래픽 카드는 주목을 끄는 방식으로 미학과 기능성을 결합한 놀라운 엔지니어링 기술입니다. 은은한 블루 액센트가 있는 매끄러운 금속 마감이 특징인 견고한 구조는 언뜻 보기에 힘과 세련미를 모두 불러일으킵니다.

그래픽카드의 크기는 최적의 공기 흐름과 냉각을 보장하기 위해 세심하게 조정되었으며, 부하가 심한 경우에도 조용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트리플 팬 설정이 특징입니다. 3팬을 이용한 최적의 열관리와 성능을 유지하는데 많음 도움이 됩니다.

전원공급장치는 8핀 X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PARKLE Arc A770 TITAN OC D6 16GB를 차별화하는 것은 인텔의 XeSS AI 기반 업스케일링 기술이 통합되어 게임 비주얼을 지능적으로 향상시켜 동급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는데요. 인텔 그래픽카드의 주요 타이틀에서 가장 높은 설정으로 1440p에서 초당 90프레임 이상을 지원하여 품질 저하 없이 높은 성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내장된 레이 트레이싱 기능은 가상 환경 내에서 빛이 물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꼼꼼하게 시뮬레이션하여 게임 경험에 깊이와 몰입감을 더하는 실제와 같은 그림자, 반사 및 조명 효과를 생성하여 좀 더 나은 게임 퀄리티와 게임 플레이 몰입도를 올려줍니다.


인텔® Arc™ A770 OC D6 16GB GDDR6 메모리는 고해상도 텍스처를 위한 충분한 대역폭을 보장하므로 4K 게임 및 콘텐츠 제작에 이상적입니다. 2300MHz의 부스트 클럭은 성능을 더욱 강화하여 고사양 작업도 상대적으로 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DP 2.0 출력과 결합된 AV1 코덱 가속 및 HDMI 2.0을 지원하므로 고화질 비디오 재생부터 까다로운 크리에이티브 워크로드까지 광범위하게 사용이 가능한 인텔 그래픽카드입니다.


테스트 환경은 인텔 엘더레이크 i5-12400f, 메모리 8gb x2, b660 보드로 진행했습니다. 3D mark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Time Spy 점수 12996으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습니다.


Fire Strike Extreme 테스트도 같이 진행했는데요 평균 점수보다 높은 14984점이 나왔습니다.


AI 강화 업스케일링 게임 목록을 찾던 중에 디아블로 4가 있어서 플레이를 진행해 봤습니다. 세세하고 디테일이 좀 더 살아있는 듯한 느낌으로 실시간으로 시각적 품질을 향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선명한 그래픽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늘은 인텔 Arc 그래픽카드 추천 SPARKLE 아크 A770 TITAN OC D6 16GB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평균 이상의 성능과 AI 강화 업 스케일링을 이용한 게임 플레이가 아주 인상적이었는데요. 40만 원 때 그래픽카드가 고민이시라면 인텔® Arc™ 그래픽카드도 함께 고민해 보시는 거 어떤가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https://naver.me/583ieEur


#인텔 #인텔Arc #인텔Arc그래픽 #그래픽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