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리니지라는 게임을 하면서 서로 몰랏던 사람들끼리 가족처럼 즐겁게 모여서 게임을 하고 있는 아주x3 좋은 혈에서 활동하고 있는 혈지기 이구요.ㅎㅎ 요번 이전기간동안 새로운 인연분들을 더 모시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게임 하시면서 누군가에 의해 상처를 받으셧거나, 게임을 좋아하지만 아직 좋은 인연을 만나보지 못하신 분들 , 그리고 사람들 때문에 고생하시고 쟁을 좋아하시지만 혈 내 보탐충들 때문에 전투에 지치신 분들 이젠 쉬시면서 편안하게 게임하실 분들 적극 환영합니다.!!


저희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드리자면 현재 대형연합에 소속되어 있는 라인혈이구요. 큰형님 440방대 포함해서 대부분 300방 중반때 이고 스펙이 조금 낮은 혈원들도 있지만 저희 지금까지 스펙가지고 머라하고 개인시간 때문에 참여율이 저조한부분으로 머라하고 그런거 전혀없이 사람 개개인마다 돈쓰는 범위, 그리고 현실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들은 다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빡쟁중에 있구요. 라인혈은 쟁을 하고자 하는 모임이니 만큼 쟁 정말 즐기시는 분들로 모시고 있습니다.


저희가 소수정예로 운영하고 있어서 현재 혈원은 25명 정도이구요. 저희혈 진상유저 없고 보탐충도 없습니다. 라인혈 가입해서 보탐으로 돈벌려고 하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며 오랫동안 즐겁게 게임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만 아래 오픈카톡 링크로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스펙은 너무 낮으면 라인혈에서 활동하시기가 힘드셔서요... 어느정도 가능하고 앞으로 더욱 강해지고 싶으신 분들만 모시고 있으니 이부분 양해 바래요. 문의 주실때 간략하게 스펙 및 가입사유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OFVnLNc
https://open.kakao.com/o/sOFVnLNc


그럼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