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리니지라는 게임을 통해 서로 몰랐던 분들끼리 인연을 맺어가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는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대형연합 소속 라인혈맹 이구요. 요번에 새로운 인연분들을 더 모시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전이 언제 열릴지는 모르겠지만 요새 자주 열리는 편이라 이전 뜨기 전에 좋은 분들 미리 모셔보고자 ㅎㅎ)

게임 하시면서 누군가에 의해 상처를 받으셧거나, 게임을 좋아하지만 아직 좋은 인연을 만나보지 못하신 분들 , 그리고 쟁을 좋아하시지만 혈 내 보탐충들 그리고 주변 혈원들 접률이 낮아 고생하셔서 전투에 지치신 분들 저희랑 함께해요.^^

저희가 소수정예라 혈원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ㅠㅠ  지금은 28명정도 이구요. 이 게임은 돈 없으면 못하는 게임이라 대부분 혈원분들이 수익활동을 하시는 분들이에요. 그래서 저녁타임때 많이들 접을 하시지만은 그래도 오전반 새벽반 유저는 항상 소규모라도 전투할 수 있는 혈원들 1팟~2팟은 항상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메인 캐릭은 거의 24시간 돌아가구요.

저희 혈 분배룰 같은거는 혈마다 거의 비슷하지만 저흰 룰때문에 문제된 적 단한번도 없이 혈원들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잘 구성해 놔서 룰이 맘에 안들어서 문제가 될 일은 없으셔요. 장담합니다.ㅎ!! 저희가 공개모집을 처음하는건 아니지만 새로 오셧던 분들 간혹 개인사정으로 접는 분들 제외하고는 꾸준히 저희랑 함께하고 있을 정도로 좋은 혈이에요.

저흰 막 전창하고 사람놀리고 그런분들 없구요. 모두들 매너있게 게임하시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탐충은 없다고 보시면 되시고 혈원 스펙 구성은 대략 메인형님 440방대 포함해서 대부분 300방 중후반때 입니다. 그리고 쟁터질때 바로 지원요청하시면 질질끌고 그런거 없이 혹시 똥싸고 있더라도 그 소리들으면 바로 어디든지 달려가서 지원갑니다. 

이런 저희 혈에 대해 관심있으시거나 함께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오픈카톡 링크로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