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석 90원대에서  34원으로 낮췄는데도

아덴 없다고 허덕이는데

요정은 비슷하게 쓰면서 정령옥 가격 2배 좀 안됨

슬슬 쌓아둔 아덴 말라가는거 느낄듯


2차케어때 정령옥 가격 낮추고 퉁치려고 이러는건가 싶기도함


원래 패치노트에서는 55원이라고 했는데 라이브에는 60원대로 나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