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32
조회: 186
추천: 0
요정형님들 스탯질문이요 ㅠ인트41 맞춰야 하는건지
엠소모감소30퍼 까지 인트를 찍어야 하는건지.. 소울 자동이 있는데 굳이 인트를 찍어야 하는건지 머리아픕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들 ㅠ
EXP
7,527
(15%)
/ 8,201
|
신화먀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