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설하고 신서버입니다.

88렙 마법사이고요 처음 키워봅니다

파톰/매마/미티어 배워져잇습니다

미티어는 아스파 대신에 그냥 냅다 갈기면되나요?

예를들어 잊섬이나...몽섬이나 등등..

오만 4층도 턴이 잘 안들어가더라고요 ㅜㅜ

미티어는 아스파대신에 그냥 내려놓고 사냥하면될까요? 

아니면 미티어 사냥터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