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34
조회: 318
추천: 0
호강에 버쳐서 질문 드립니다 아데나소모![]() 케어전 50만아덴에서 몇백만씩 들고다니다가 케어 후 억단위 들고 다니는데 이게 거지생활 했던 습관인지 모르겠는데 자주 뮨안내리고 인카를 잘 안키내요 알비노에서도 그렇고 부자 된김에 세팅 좀 바꿔봤는데 다른 분들은 전부 키고 다니시나요?
EXP
7,404
(0%)
/ 8,201
렙이야 올리면 된다
장비야 사면 된다
순도100프로 리니지1 유저의 리니지2 도전~
페이샤르 서버
85.33% 고스트헌터(각성후 오셀로그로...) 서브1 75.00 디스 공통공격/CP 서브2 75.00 호크 공통공격/회피 서브3 75.00 블댄 공통공격/무적
10베스단검크뎀 바람300 4버페스경갑셋 1800작 5자켄 6개반 6프린 자켄영혼망토 올림귀걸이 올림반지 6올프의 티셔츠 / 4줄무늬 미스릴 셔츠 CP 4상급 pvp방어 미스릴 벨트
2차 스킬인첸 12,13 3차 스킬인첸 11,12
|

암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