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전 50만아덴에서 몇백만씩 들고다니다가
케어 후 억단위 들고 다니는데
이게 거지생활 했던 습관인지 모르겠는데
자주 뮨안내리고 인카를 잘 안키내요
알비노에서도 그렇고
부자 된김에 세팅 좀 바꿔봤는데
다른 분들은 전부 키고 다니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