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걸렷다….신스없이 살다 91찍고 신스얻고 다 2신스라는데 혼자 1신스라 부끄러웟는데 이제 딱 나왓네용…

이번9주년은 각인전설무기더 8->9뜨고  티제는 신화반지 5-6도전하다 펑댓지만 그래도 먼가 많이 얻어가는 9주년이네요…
다들 즐거운 린m 및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