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뉴비 신검입니다.

지난 리부트 때부터 키웠고 무과금입니다.

현재 근뎀은 110이고 운이 좋아 
영스 3개, 전스 1개 있네요.
영스 : 뮨, 크로스(디바인), 블로우(디바인)
전스 : 세인트카운터(디바인)

전스 덕분인지 알비노2구에서 가루사냥이 됩니다.
마방이 210정도밖에 안되는데도요..

각설하고 현재 기억의 방패 5짜리를 끼고있다가 (월요일에 받은 사료로 축작했어요)
오늘 TJ일반장비 복구로 3마법사의 가더 복구해서 축젤 발랐더니 5가더가 됐습니다.



방어 차이는 3 정도 나는데 
가더를 낄지, 아니면 그냥 기억의 방패를 낄지 고민이 되서요.

최우선 목표는 전설방패이긴 합니다. 
5 기억방패를 팔고 5가더를 끼는게 좋을지 
방어 3 무시못하니 그냥 기억의 방패를 낄지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