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4
조회: 50
추천: 0
신섭.....패스용산데요 전스 질문좀현재 1전스(세카디) 5영스(이뮨.그레이스,크로스[2강],카2,크래쉬2[1강]
인데 현재 210만 명코있어서 현질해서 크3 갈지 블로우 180만 살지 고민중입니다. 근뎀 98에 160방 합리덕 40이라 알비노 1구도 안돌아가는데 크3가면 돌아갈까요?ㅜㅜ
EXP
21,486
(64%)
/ 22,201
|
아이콘램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