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전스(세카디)  5영스(이뮨.그레이스,크로스[2강],카2,크래쉬2[1강]

인데 현재 210만 명코있어서   현질해서 크3 갈지
블로우 180만 살지 고민중입니다.   근뎀 98에 160방
합리덕 40이라 알비노 1구도 안돌아가는데   크3가면 돌아갈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