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11
조회: 268
추천: 0
신검 스킬 순위 알려주세요지난 신검 리부트때부터 키워 사냥만하고 댕기고 있습니다
목표는 알비노 1구와 월던 도는게 목표입니다 현재 2영스-세인트 크로스, 세인트 이뮨을 배운상태이고 (일반스킬은 다 배웠음다) 명코 200만이 되어서 어떤스킬을 먼저 배워야 할까요? 1. 혈맹상점-200만 전스-세인트카운터 2. 180만 영스 세인트 블로우(디바인) 3. 닥치고 그냥 800만 세라핌 이중 어느 것을 먼저 배워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447
(23%)
/ 1,601
|
홈런볼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