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신검 리부트때부터 키워 사냥만하고 댕기고 있습니다
목표는 알비노 1구와 월던 도는게 목표입니다
현재 2영스-세인트 크로스, 세인트 이뮨을 배운상태이고
(일반스킬은 다 배웠음다)
명코 200만이 되어서 어떤스킬을 먼저 배워야 할까요?

1. 혈맹상점-200만 전스-세인트카운터
2. 180만 영스 세인트 블로우(디바인)
3. 닥치고 그냥 800만 세라핌

이중 어느 것을 먼저 배워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