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넥을 할때 가장중요한건 분노관리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레넥유저분들이 레넥은 분노50이상이어야지 비로소 뭘 할수있는줄 아시는분이 많은데요.

 

사실 그게아닙니다. 분노 운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킬설명부터 하겠습니다.

 

먼저 Cull the Meek(양떼 도륙)스킬 양떼도륙은 맞춘 대상당 5씩, 최대 25까지의 분노가 상승합니다.

 

그리고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스킬은 노분노일시에 평타 두대 판정을 받고요.

 

분노가 50이상일시에는 평타3방 판정을 받는 온힛평타강화스킬입니다.

 

마지막으로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스킬 자르고토막내기는 조건부 2회돌진기인데

 

첫 자르기를 명중시키지못하면 토막내기를 사용할수없습니다.

 

그리고 자르기때는 분노소모가 없으나 분노50이상일때 토막내기까지 사용하면 그제서야 분노가 50빠져나가게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분노관리 팁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분노45일때 분노50만들고 콤보성사시키기

 

레넥을 하다보면 적 탑라이너가 지나치게 사리거나 또는 원래 원거리에서 견제가 가능한 챔프일때가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티모 블라디 케넨 등등이 있겠죠.

 

이 챔프들을 상대로 딜교환을 성립시키려면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를 두번써야합니다.

 

그런데 분노가 50이상일때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를 두번쓰면 어떻게될까요?

 

쓸모없는 분노를 사용하고 분노는 빠지고 정작 딜의 핵심인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스킬이나

 

흡혈의 핵심이자 두번째 딜링기를 담당하는 Cull the Meek(양떼 도륙)스킬에 분노를 실지못하는 불상사가 생기게됩니다.

 

그렇다고 분노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를 안쓰려하면 거리차이를 좁힐수가없습니다. 이럴때 쓰는 콤본데요.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평타(이때 분노50이됨.)-(평타모션캔슬:바로 w누르세요.)분노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Cull the Meek(양떼 도륙)-평타

 

이런식으로 딜교환을 성립하면 결과적으로 큰이득을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분노30~35일때 Cull the Meek(양떼 도륙)스킬을 이용한 분노 운용콤보.

 

위에도 설명드렸듯이 Cull the Meek(양떼 도륙)스킬은 맞은대상당 5씩 최대 25까지 분노를 올려줍니다.

 

고로 30~35의 분노라도 걱정마시고 적팀미니언3~4마리 끼고있는 챔프를 Cull the Meek(양떼 도륙)로 긁어준다면 분노가50이되게되고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스킬에 분노를 실어넣을수있게됩니다.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Cull the Meek(양떼 도륙)-분노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평타-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도주or추노-평타)

 

그리고 막팁으로 깨알같은 팁 하나 드리자면

 

Dominus(강신)사용시 Cull the Meek(양떼 도륙)사정거리가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체감할수있을정도입니다.

Cull the Meek(양떼 도륙)거리모자랄때 써주시면 좋아요.

 

이정도인데요. 소소하게보일수있으나 라인전단계에선 레넥톤에게 꼭 필요한,

 

그리고 의외로 생각보다 많이알려지지않은 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