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그냥 '범위 좀 좁아졌나...' 아니면 '버그겠지...' 하면서 대충 버티면서 썼는데,
애니에 대한 후속조치가 전혀 없어서 생각난 김에 실험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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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궁만 실험하려고 했는데, W사거리 625시절에 표시버그 있어서 같이 실험해 올립니다.

W 표시 끝에 걸침



이제는 정상적으로 박힙니다.

...가 아니라, 잠수함 패치로 언제부턴가 (필자는 시즌4로 추정) 600으로 범위가 잠수함너프 먹었는데, 라이엇이 패치노트도 안 띄우고, 인게임 범위표시도 안 바꾼겁니다.

진작에 바뀌었어야 할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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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본론인 궁으로 가보죠.


R 표시 끝에 걸침


안 됩니다. 궁 잠수함패치 전에는 들어간 범위.



R 안쪽 원 가장자리에 걸침


도트뎀만 박히네요




정상적인 게임이라면 맞아야 하는 범위



안 맞아요.





아 실험좀 하자 광우병 소XX야.




발로만든 플래시게임에서도 맞을거 같은 범위

......








































쉬불쟝. 안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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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실험하기 귀찮고, 그냥 이 글 보고 직접 애니 잡아보면 모렐로가 아닌 이상 알만하니까 패스.


결론 : 궁은 티버 몸통에 직접 맞아야 딜이고 스턴이고 들어간다.
(차라리 W로 이니시거는게 더 넓음. ㅗㅜ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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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만 찾아보면 애니 궁으로 스턴 박히는 타이밍

패치전 : 시전하는 순간 대상 결정, 시전시간 끝나는 순간 스턴
(점멸로 피해도 이미 스턴대상으로 정해졌기 때문에 스턴이 들어갔던것)

패치후 : 티버가 움직이기 시작하는 순간(0.2초~0.3초라고들 하더군요) 대상결정&스턴
(티버를 꽂으려고 하는 애니를 보고 점멸로 피하면 피해짐)

인것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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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가지 덧붙이자면, 티버의 몸체가 원이 아니기 때문에, 소환 될때 티버가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서 스턴범위가 바뀝니다. 이게 뭐하는건지

라이엇 이것들... 범위도 이상하게 만들어놓고, 표기는 그대로 두고...

티버몸통판정 세로 1티모미터에 가로로 2티모미터정도 되나? 드럽게 좁습니다 그냥. 애니 궁 패치 시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