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만발 사수, 샤프아이(Sharpeye)

 "눈뜨고 맞아줘서 고마워, 얼간이!"

레벨11118
체력45410501670
마나2157581261
공격력4287131
방어력194970
공격형태 : 라이플, 원거리 (사거리 : 535)
이동속도 : 330


[P] 급소사격 (Sharp Shooter)

 매 기본 공격의 8/7/6 회마다 기본 공격을(수풀에서 공격하면 2회로 간주합니다.) 하면 상대방을 0.35초 간 99% 둔화 시키고 추가 마법 피해(15/25/40 + 0.2 AP)를 줍니다.


[Q] 조명탄 (Rocket Flare)
 
 샤프아이가 맵에 한 곳에 조명탄을 발사해 5초 간 시야를 비추고 상대방에게 소량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 : 80/90/120/150/180 + 0.8 AP -> 65/70/80/100/120 + 0.5 AP
시야범위 : 450 (원형)

투사체 이동속도 : 1300 -> 1000 (포물선 운동)

사정거리 : 맵 전역

피해범위 : 220


(마나 소모량 : 65/75/85/95/105,  재사용 대기시간 : 22/20/18/16/14 초)


[W] 전투 아드레날린 약물 (Stim Pack)

 샤프아이가 자신의 일부 체력을 소모해, 잠시간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향상 시킵니다. 또한 전투 약물 지속 동안엔 평상시보다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 추가 이 능력을 사용하고 있을 때, 상대방을 처치하면 추가 지속 시간을 1.5초 획득합니다.

이동/공격 속도 상승수치 : 15/22/28/32/38%
받는 피해 증폭량 : 35%
이동속도/공격속도 증가 시간 : 10초 -> 5초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6/5/4/3.5/2.5 %,  재사용 대기시간 : 18초)


[E] 은신 정조준 (Hide and Aim Target)

 기본 지속효과 : 샤프아이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 50/75/120/150/175 늘어납니다.

* 샤프 아이의 최종 기본 공격 사거리는 585/610/655/685/710 입니다.


 사용 효과 : 샤프아이가 0.5초에 걸쳐 은신상태에 돌입합니다. 은신 상태 동안 샤프아이의 이동속도는 50% -> 75% 감소됩니다.

* 은신 상태 후 다음 기본 공격은 상대방에게 175%의 피해를 줍니다.


[R] 암살 (Assassinate)

 " 아직 한발, 남았지...."  - 조준 시 대사 -

 " 눈 뜨고 맞아줘서 고마워, 얼간이! (멍청이!) - 이 스킬로 상대방을 처치했을 시 대사 -

 샤프아이가 상대방을 지정한 뒤, 1.75초 간의 조준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에게 강력한 마법피해를 입히는 탄환을 발사합니다. 명중한 대상은 짧은 시간 동안 기절합니다.

* 기절 지속시간은 0.15초 입니다.
* 만약 은신 정조준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한다면 궁극기 조준 시간 동안 은신은 풀리지 않습니다.
* 은신 정조준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하면 상대방은 추가 물리피해 (100/125/175 + 0.8 AD)를 입습니다.
* 은신 정조준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하면 추가 사정거리(500)를 얻습니다.


피해량 : 300/425/500 + 1.2 AP


사정거리 : 2000/2500/3000 -> 1400/1850/2350



(마나 소모량 : 125/175/275,  재사용 대기시간 : 90/75/5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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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딜러 입니다. 혹은 예능 빌드로 미드 AD 딜러 혹은 미드 AP 누커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