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크

설정:필트오버의 요들 탐정(전직 경찰),케이틀린과 바이의 정신적 지주,티모의 친척

       남들보다 뛰어난 후각과 청각,추리력으로 범인을 검거함, 소환사들로부터도 종종 의뢰를 받음

       어느날 살인 사건이 벌어졌는데 은신이라는 거 빼고는 단서가 거의 없음,자신만이 잡을 수 잇다고 판단.                                                 범인이 리그에 있을 거라고 판단하여 리그에 참전


 

p.수사본능

비도크가 전장에 나타나면 적 챔피언들은 지나간 자리에 비도크만 감지할 수 있는 발자국을 남깁니다.(감지거리1000)   

발자국은 점점 연해지며 6초뒤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비도크가 발자국으로부터 450거리안에 있을때 이동속도가  35(레밸당+1)증가합니다.

*순간적이 기동기로 이동할 경우 발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

*순간적으로 자리 이동을 했을때 챔피언이 마지막으로 바라본 방향으로 발자국이 생깁니다.

*은신한 챔피언에게도 발자국은 생깁니다.

*부쉬 안쪽은 부쉬에 들어가야 확인됩니다.

*소환물이나 분신은 발자국이 남지 않습니다.(이건 조금 사긴가?)


Q. 심문             (마나소모 적음, 쿨타임 짧음)

패시브:대상을 세번 공격할 때마다 추가데미지(바이랑 비슷)

액티브:톤파로 강한 한방을 날립니다 (평타판정, 평캔가능)


W.돌입             (마나소모 중간, 쿨타임 중간,논타겟)

짧은 거리만큼 대쉬하며 방어막(+지나치는 유닛 수에 비례)을 얻습니다.


E.일망타진

비도크가 그물망이 장착된 전기폭탄을 발사합니다.(사거리900, 모션좋지않음 , 투사체:리신음파정도크기와 속도)

*적을 맞히지 못할 경우 : 그물망이 발사 되지 않고 폭탄이 그자리에 고정됩니다.

다시 스킬을 시전하면 폭탄이 전기장을 일으켜 주변에 마법대미지(높은ap, 낮은 ad)를 줍니다. 감전된적은 2초동안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적을 맞힐경우 : 2차적으로 그물이 발사되어 (사거리300) 적들을 최초에 적중한 적주변으로 모읍니다.

이후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그물에 걸린 적들에게 전기충격(위의 뎀지+이속저하)을 가하며 비도크가 적에게 돌진하고 물리피해 (ad)를 입힙니다.

그물망에 맞은 적들은  그물망에 걸린채로 이동하며 최초로 투사체에 맞은 대상으로부터 300거리 이상 벗어나면 그물이 풀립니다. 비도크가 그물에 걸린 적 하나를 공격했을때 다른 그물에 걸린 적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그물은 3초뒤에 자동으로 풀립니다


R. Welcom to prison       (  마나소모큼, 타겟팅, 쿨타임 김)

적을 톤파로 강하게 쳐서 날려버립니다. 그물에 걸린 적들중 하나에게 사용했을때 다른 적들은 날아간 적의 절반의 거리만큼 그 방향으로 끌려갑니다


 베인패시브처럼 추노에 좋고 상황에 따라 도주도 좋습니다. 은신챔프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고 발자국을 활용해서 이동경로르 파악할 수 있어 운영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근접정글러로 생각하고 있고 리신과 바이를 섞은 듯한 스킬들을 생각하고 있는데 조금더 컨셉과 패시브에 맞게끔 의견주시면 반영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