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츠나 - 무(無)의 파편
암살자,근접딜러

공격력 ★★★★★
방어력 ★★☆☆☆
주문력 ★☆☆☆☆
난이도 ★★★★★★★★

배경스토리
마력과 신비한 기운으로 감싸여있는 이곳 룬테라에서는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다는걸 증명하듯 알수없는 일이 발생한다. 시궁창으로부터 만들어진 역병쥐. 역병정글로부터 지능을 얻게된 야생 아르마딜로. 지금은 당연하다고 여기고있는 공허란 세계의 존재 등등 이 그것을 말해준다. 하지만..생물체라도 존재하는 공허와 달리 모든것이 존재하지않는, 만물의 천지창조전 태초의 세계처럼, 아무것도 존재하지않는 무(無)의 세계를 본적있는가.
세츠나는 무의 세계로부터 떨어져나온 파편이다. 어째서 형체도 없는세상에서 파편이된건지 왜 떨어져나왔는지 그리고 왜 리그에 참여 하였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저 그와 전투를 벌인 챔피언들은 모두 사라지고 소멸했을 뿐이다. 그러나 아무도 모르는이유는 사라진 챔피언들은 형체만 사라지는게 아닌, 세상에 없던 존재가 되어버리고 마는것이다. 오직 시간을여행하는 마법사 질리언만이 모든것을 알고있다. 그가 본 예언은 진정한 종말을 담고있다는것을. 그는 그동안 있었던 룬테라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을 자라는것을..모두가 이 비어있는 자에게 필히 대항해야할 날이 올것이다.

만물의 운명이 경각에 달했다. -질리언의 예언
(사실 스타의 제라툴 대사입니다.)


p. 암흑잠식
세츠나는 스킬 및 평타를ㅣ  맞출때마다 해당적에게 1개의 암흑중첩을 쌓습니다. 암흑중첩은 6초간 유지됩니다. 암흑중첩이 4개가 쌓일경우 해당 적은 4초간 암흑잠식상태가 되며 1초당 최대체력의 1%의 마법피해를 받고 세츠나의 기력이 초당 10씩 더 재생됩니다. (다수의 적이 암흑잠식에 걸려도 기력재생량은 일정합니다.) 또한 암흑잠식상태의 적에게 다가갈때 세츠나의 이동속도가 25%상승합니다.

세츠나의 패시브. 그냥 도트뎀에 기력재생에 이속증가되는 유틸성만 있는 패시브같지만 모든 스킬활용에 있어서 정말 잘써야하는 패시브이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q. 칠흑의 손아귀
세츠나가 일직선상으로 구체를 쏘아 맞은 적들에게 60/90/120/150/180(+1.0추가ad)의 물리피해를주고 사정거리 끝까지 도달하거나 날아가는 도중에 스킬을 한번더 시전하면 구체가 폭발하며 45/70/95/120/145(+0.7추가ad)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맞은적은  25/30/35/40/45%의 둔화에 걸립니다. 구체와 폭발 둘다 맞은적은 폭발데미지의 60%만 받으며 구체와 폭발 모두 암흑중첩을 1개씩 쌓습니다.
쿨타임 6/5.5/5/4.5/4
기력소모 60

원거리 딜링기. 한명맞고 끝나는게 아니고 제드의 표창처럼 그냥 누가맞든 관통해버린다. 딜링은 준수한 수준이지만 데미지보다는 암흑중첩 2개 쌓는다는거에 초점을 둬야하기에 두번 다 맞추는걸 필히 연습해야함.
그러나 이게 주딜은 아니란걸 알아야합니다

w. 그림자 축지
세츠나가 유닛하나에게 순간이동을 합니다. 사용 후 다음 기본공격은 2개의 암흑 중첩을 쌓습니다. 암흑잠식상태의 적에게 그림자 축지를 사용했을 경우 다음 2초안에 한번더 그림자 축지 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 효과로 최대2번 더 그림자 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21/19/17/15/13초
기력소모 60/55/50/45/40

여러가지로 유틸성이 많은 이동기. 아군에게도 사용가능. 다이애나궁처럼 암흑잠식에 빠져있는 상대한테 쓰면 초기화는 되지않지만 일정시간내에 최대 2번 더 쓸수있다. 물론 이 2번도 암흑잠식되있는놈에 한해서만. 라인전에선 이렐+레넥같은 플레이가 가능한데 중첩이 2~3되어있는 미니언에게 q를 한방 더 쏴서 잠식시키고 그 미니언을 탄다음에 상대를 공격하고 계속 쫓아가던 몇대치고 후방에 미니언을 타고 다시 빠지던 맘대로 하면 된다. 대신연속으로 사용하면 40이넘는 기력이 계속해서 빠져나가므로 패시브의 기력재생과 함께 기력관리를 잘해야함

e. 심장찌르기
세츠나가 전방으로 짧게 찔러 40/60/80/100/120(+0.7총 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주고 맞은 모든 적에게 암흑중첩1개를 쌓습니다 암흑잠식상태의 적을 명중했을경우 즉시 1.5초간 은신상태가되고 심장찌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심장찌르기의 기력 소모량이 5가 됩니다. 은신중에 기본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은신이 해제됩니다.
쿨타임 7초
기력소모 55

세츠나의 주력의 주력에 의한 주력을 위한 주력딜. 평타보다 더 많이 쓰일지도 모른다.
야스오의q처럼 약 0.1~0.2초의 캐스팅시간을 갖고 맞은적들중 암흑에 잠식된적이 하나라도 있으면 즉시 은신에 들어가고 쿨이 초기화된다. 이는 무슨뜻이냐면 잠식된적 타격-은신,쿨초기화-잠식된적 타격-은신,쿨초기화-잠식되있는 동안 무한반복 이렇게된다. 적이 핑와나 업글렌즈가 없다면 꼼짝없이 계속 맞아야 된다는 거다. 근데 만일 허공에 쓰거나 잠식된적을 맞추지 못하면 은신이 해제되고 7초나되는 쿨이 그냥 돌아가버리므로 한번못맞추면 그대로 q랑 w만 갖고 맞딜하다 사망테크타는 경우가 허다하므로 제대로 조준하고 찔러야한다. 하지만 그 단점을 상쇄할만한 유틸성과 지속딜은 부모님안부소리 나올만하다. 적이 잠식이 끝나는 시간을 잘 계산해서 사용을 멈춰줘야 다시 평타와 다른스킬로 잠식시켜서 다시 무한은신루트를 탈 수 있다.

r. 마의 영역
세츠나가 주변으로 파동을 내뿜어 범위내의 적 챔피언에게 200/300/400(+1.2추가ad)의 물리피해를 주고 6초간 어둠의 장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장막안에 있거나 닿는 모든적은 6초간 암흑잠식에 걸립니다.
쿨타임 90/75/60초

세츠나의 유틸성을 극으로 끌어올리는 궁극기. 깡딜과 계수역시 쓸만하지만 즉시 주변 적 모두를 잠식시키는게 키포인트이다. 한타때 다른아군한테 어그로가 쏠려있을때 적진 한복판에 들어가서 궁을 쓰고 e를 계속 찔러대다가 핑와가 박혀서 나에게 어그로가 쏠리면 w로 챔피언들 타고다니면서 와리가리하고 그와중에 e도 계속계속 섞어찔러주면 정말 적입장에선 정신이 없고 세츠나의 지속딜은 딜대로 들어가고 어느새 모두 개피일것이다. 거기다 "챔피언"만 피해를 입는다는것도 큰 메리트인데 주변에 적미니언이 있는상태에서 적과 싸울때 챔피언은 궁딜과 잠식 모두 영향을 받지만 미니언들은 딜은 안받고 잠식만 되기때문에 w로 와리가리 할 수 있는 경로가 더욱 광범위해진다.


스킬 선마
e-q-r-w

아이템 추천
요우무의 유령검
굶주린 히드라
최후의 속삭임
몰락한 왕의검 or 헤르메스의 시미터
생존템 택1
신발도 택1

워낙 상상력이 풍부해서 미친듯이 만들어봤습니다
파일럿의 손빨을 많이 타는 챔프가 될겁니다
평가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