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크 - 지옥의 문지기



[능력치]
근거리
탱커
분노코스트



[스킬]


[P] 문지기의분노 : 드로크가 전투에 참여하고있을때 초당 5의 분노를 얻어서 최대 100까지 쌓입니다.
                     체력이 50% 밑일때 분노재생량이 50% 증가합니다.
                     드로크가 전투에서 5초동안 벗어나있으면 초당 10의 분노를 잃습니다.
         불길강화 : 드로크는 각각의스킬에 추가효과를 하나씩 부여할 수 있습니다.
                     스킬하나당 두가지씩의 추가효과가 있으며 한가지씩밖에 선택하지 못합니다.
                     선택은 스킬레벨 2를 달성했을때부터 할수있으며,선택한 추가효과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Q] 화염갑옷 : 기본지속효과로 주변적들에게 초당 10/17.5/25/32.5/40+분노×(0.2/0.3/0.4/0.5/0.6)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용시 4초동안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20/30/40/50/60(+0.1AP)증가하며
                 선택에따라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지옥불 : 지속시간동안 기본지속효과의 피해가 고정피해로 적용됩니다.
                 가열 : 지속시간동안 분노를 초당 5씩 총 20을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18/16/14/12초>


[W] 일렬의길 : 사용시 드로크가 적에게 달려들어 70/120/170/220/270(+1추가AD)(+0.6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30/35/40/45/50%의 둔화를 겁니다. 선택에따라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아지랑이 : 드로크가 적에게 이동할때 2초동안 불의길을 남겨서 지역위의 아군의 이동속도를 30%증가
                             시킵니다.
                 충격파 : 대상을 살짝 밀쳐냅니다. 또한 주대상 주변의적들에게도 절반의피해를 주며
                           주대상의 반대방향으로 조금 밀쳐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4/13/12/11/10초><사정거리 : 625><충격파 - 범위 : 175>


[E] 극렬폭발 : 주변을 극고온의 불꽃으로 폭발시켜버려서 75/115/155/195/235(+0.25추가방어력)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선택에따라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푸른불꽃 : 폭발의 범위가 조금늘어나며 중심범위에있는 적들이 50%의 추가피해를 입습니다.
                마비 : 극렬폭발에 맞은적들이 1초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2/11/10/9/8초><범위 : 225>
               <푸른불꽃 - 범위 : 325><푸른불꽃 - 중심범위 : 150>


[R] 분노폭발 : 현재분노를 모두 사용하여 넓은범위에 현재분노×0.75/1.5/2.25/3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선택에따라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리스크감소 : 분노를 즉시 소모하지않고 재사용대기시간에 걸쳐 소모합니다.
                재분노 : 분노폭발에 맞은적챔피언 하나당 재사용대기시간이 1초감소하며 분노가 10증가합니다.
                <재사용대기시간 : 30/25/20/15초><범위 : 450><분노소모값 : 현재분노의 100%>

                기본지속효과 -자아치유 : 분노가 0일때 초당 체력을 2/5/10/18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선택에따라 추가효과가 부여됩니다.
                                             리스크감소 : 분노가 20이하이면 자아치유가 발동됩니다.
                                             재분노 : 자아치유상태에서 분노가 생성되면 즉시체력을 10/25/50/90을
                                                       회복합니다.



2015 - 05 - 05 水 수정

드로크는 전투를 지속할수록 전투 지속능력이 증가하고, 더강해지는 컨셉으로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전투에서 꽤오래빠져있다가 다시참가해도 강한모습을 보여줄것같습니다.
또한, 라인전에서 맞딜교환,회복능력등이 굉장히강한편인데 소모값도없어서 라인전이 너무강해졌던것 같습니다.
이러면 어떻게해야될까요?  너프 . . 같은걸 끼얹나? . .

[P] 문지기의분노 : 체력이 20%감소할때마다 분노획득량 20%증가 에서 체력이 50%밑일때 분노획득량 50%증가로변경
                     전투에서 7초동안 벗어나야 분노가 감소하는것이 전투에서 5초동안 벗어나야하는것으로 감소

[W] 일렬의길 - 충격파 : 주변대상에게 절반의둔화를 주는것에서 주대상에서 밀쳐내는것으로 변경됩니다.

[E] 극렬폭발 : 기본피해량이 85/130/175/220/260(+0.3추가방어력)에서 75/115/155/195/235(+0.25추가방어력)으로
                 변경됩니다.
     극렬폭발 - 푸른불꽃 : 중심부에있는 적들이 입는추가피해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극렬폭발 - 마비 : 기절시간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R] 분노폭발 : 재사용대기시간이 전구간 15초에서 30/25/20/15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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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챔피언을 만들었습니다만,
정말 오랜만이라그런지 감이많이떨어져서 상당히 언밸런스하게 되버렸는데요.
아무래도 최근내에 다시한번 손봐야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헷갈릴것같아서 적어드리는데 [R]스킬인 분노폭발/자아치유는 스킬추가효과 선택을 공유합니다.
잘보시면 추가효과 이름이 같은것도 아실수있죠.

컨셉은 지속피해량이 굉장히강한 탱커형 챔피언을 만들려는게 목적이였으나. . . . . .
죄송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