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은 AP 원딜형 챔피언입니다.

Hp:562+94a,Hp+:5초당 17+3.8a,공격력:60+15.5a,방어력:14+2.3a:저항력:18+2.6a,사정거리:575,이동속도:350

<패시브>:홍염의 날개

Ace in the Hole(비장의 한 발)(딱히 날개로 할 만한게 없네요;;)

모든 스킬의 Hp 소모량이 0/5/10/15/20만큼 감소하며,스킬을 5/5/4/4/3번 사용할 때마다 궁극기인 '소멸의 폭염'을 제외한 스킬 하나를 쿨타임 무시하고 노 코스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한 스킬은 추가 효과가 붙습니다. 홍염의 날개의 레벨은 1/4/7/10/13레벨마다 증가합니다.

<Q>:홍염의 포효(지속/액티브)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기본 지속 효과):자신의 기본 공격이 마법 피해가 되며,0.4AP/0.45AP/0.5AP/0.55AP/0.6AP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사용 효과)대상에게 화염탄을 날려서 80/100/125/155/200(+0.8AP)의 마법 피해를 주고,적중한 적으로부터 225 원형 범위의 적중한 적 이외의 모든 적에게 40/50/63/78/100(+0.4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홍염의 날개 부가 효과:적중한 적에게도 추가로 40/50/63/78/100(+0.4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625,Hp 소모량:50/55/60/65/70,쿨타임 8초

<W>:폭염 지뢰(액티브)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

자신의 위치에 무적이고 투명인 지뢰 하나를 설치합니다. 적이 지뢰를 밟을 경우 폭팔해 300 원형 범위에 60/75/90/110/130(+0.6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폭염 지뢰는 30초간 지속되며,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홍염의 날개 부가 효과:기절 시간이 0.25초 증가하며,이 효과로 설치한 지뢰는 지뢰 제한에서 벗어납니다.

사거리:800,Hp 소모량:85/95/105/120/135,쿨타임:15초

<E>:멸겁화(액티브)

Pyromania(방화광)

대상의 영혼을 불태워 3.5초간 60% 둔화를 걸고,매 0.7초마다 상대 최대 체력의 3.5%/4%/4.5%/5%/5.5%(+0.01%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몬스터에게는 200의 피해 제한이 있습니다.

홍염의 날개 부가 효과:해당 대상이 받은 피해의 20%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합니다.

사거리:625,Hp 소모량:120/135/150/165/180,쿨타임:14초

<R>:소멸의 폭염(액티브)

Flame Breath(화염 숨결)

325 원형 범위에 0.4초 후에 유성을 떨궈서,맞은 적에게 225/275/330(+1.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그 자리에 폭염 지대를 새엉해 0.5초마다 40/50/65(+0.3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홍염의 날개 부가 효과:유성에 맞은 적은 0.5초간 기절합니다. 역시 날개 스택을 모두 소모합니다.

사거리:1000,Hp 소모량:225/250/280

Ps:꼭 원딜은 공템을 가야한다는 룰을 탈피한 캐릭터를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평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