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30 의 이동속도와 15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에일리언

 

 

 

 

P - 끝없는 발전

에일리언은 18레벨 이후부터, 경험치 2500 을 쌓아 스킬포인트를 추가로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업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에일리언은 기본 스킬 3가지로만 구성되어 있는 챔피언입니다. 각 스킬의 최대 레벨은 5 이며, 남거나 추가로 얻는

포인트는 궁극기 발동 후 기본 스킬에 스탯을 부여함으로서 기본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에일리언은 이때까지 얻었던 포인트 갯수 당 스킬 피해의 피해량이 5 (+ 0.018AP) 만큼 상승합니다.

 

 

 

 

Q - 내폭발

처음 시전 시 : 최대 3초까지 기를 모읍니다. 이 동안 어떠한 공격 명령(소환사 주문 제외)도 내릴 수 없으며, 이동속도가

                    빠르게 감소합니다.

두번 째 시전 시 : 내면에 모아둔 기를 폭발시켜, 기를 모았던 시간에 비례하여 주위의 적에게

                        0 (+ 0AP) ~ 120 / 180 / 240 / 300 / 360 (+ 1.2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강화 : 포인트 1 - 피해를 받은 적은 400 거리까지 밀쳐난 후 1.5초간 이동속도가 60% 감소합니다.

                포인트 2 - 기를 모으는 도중 공격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포인트 3...~ - 기를 모으는 도중 받는 피해량이 30% + [이후 포인트 당 7.5%] 감소합니다.

 

* 마나소모 : 75 / 85 / 95 / 105 / 115

* 쿨타임 : 15 / 14 / 13 / 12 / 11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00

 

 

 

 

W - 난사질

온오프 : 마우스 커서를 중심으로 하는 175 내의 원 형태의 범위에 매 초당 8발의 총알을 발사하여, 범위 내에서 가장

            먼저 맞는 적에게 총알 하나 당 10 / 13 / 16 / 19 / 22 (+ 0.2 추가 AD) (+ 0.1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이 최우선으로 맞습니다.

 

스킬 강화 :  포인트 1 - 총알이 범위 내에서 100% 의 스플래쉬 피해를 입힙니다.

                 포인트 2 - 범위가 250 으로 증가합니다.

                 포인트 3...~ - 매 초당 발사하는 총알의 갯수가 11개 + [이후 포인트 당 1.5개] 로 늘어납니다.

 

* 마나소모 : 매 초당 25

* 쿨타임 : 2.5

 

 

 

 

E - 폭격용 미사일

지정한 위치에 강한 미사일을 날려, 지면에 맞으면 터지면서 주위의 적들에게 80 / 115 / 150 / 185 / 220 (+ 0.6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직격당한 적은 30% 의 추가피해를 받습니다.

 

스킬 강화 : 포인트 1 - 피해를 받은 모든 적의 이동속도를 2초간 45% 늦춥니다.

                포인트 2 - 미사일이 터지면 그 범위의 중점에서부터 파편이 십자가 형태로 날라갑니다. 파편은 각각

                               중심에서부터 300 거리까지 날라가며 여기에 맞는 모든 적에게 40 / 57.5 / 75 / 92.5 / 110

                               (+ 0.32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하나의 파편에만 피해를 입습니다.

                포인트 3...~ - 이 스킬로 입히는 모든 피해의 수치가 25% + [이후 포인트 당 7.5%] 상승합니다.

 

* 마나소모 : 80

* 쿨타임 : 1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00, 범위 300

 

 

 

 

R - 혁신의 디딤돌

이 스킬을 시전하고 나서 기본 스킬에 스탯을 부여하면, 스킬의 레벨이 올라가지 않고 스킬이 강화됩니다. 강화될 때

그 효과는 스킬 설명에 참고되어 있습니다. 스킬을 강화할 때는 1초의 집중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로써, 스킬의 레벨이 없습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