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최초로 검의 극에 올랐고 검신이라 불리는 자.
검사에겐 전설이였던 자가 있다. 이름은 확인되지않았지만 그의 긴 머리,슬픈 눈동자,엄청큰 대검
검사들에겐 이 세가지가 그를 구분하는 방법 이였다. 하지만 이 인물은 좋게 평가받지 못한다.
검에 대해서는 극찬을 받지만 다른쪽으로는 배신자라고 평가받는다.
자신의 가족을 죽이고,마을 사람을 몰살시키며 자신의 동료까지 죽였다고 평가받는 잔혹한 인물.
하지만 실제로 그를 만나본 사람은 그를 배신자라 평가하지 않는다. 그에게서 느껴지는 기운은 
그가 과연 그럴만한 행동을 할만 한 인물로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전용아이템
 최초의 대검 : 성장형 무기로 캐릭터의 레벨과 KDA에따라 공격력이 성장합니다.
                             최대 120까지 성장하며 1데스마다 공격력이 10줄어듭니다.검의 공격력이 0으로 줄어들면
                             대검은 사라집니다.

Pierce(꿰뚫는 창)

Q. 발도
쿨타임 : 7/6/5/4/3/2초

검을 빠르게뽑아 300사거리를 쳐 냅니다.
50/75/100/120/145(1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발도 치명타에 맞은 상대방은 일정시간동안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Rend(뽑아 찢기)

W. 이중 발도

첫 시전 : 상대방을 자신의 쪽으로 끌어오며 70/95/110/135/155(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두번째 시전 시 : 상대방을 밀어내며 70/95/110/135/155(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대방이 벽에 밀쳐지면
                  1초간 기절합니다.

Wall of Pain(고통의 벽)

E. 영혼의 소리
(총 돌진 사거리 : 550)
1회 돌진 : 스킬 1~2레벨
2회 돌진 : 2~4레벨
3회 돌진 : 스킬 마스터

최대 3번까지 돌진합니다.돌진하면서 맞은적들은 50/75/95/110/135(0.5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스택이 쌓입니다. 최대 같은적에게 3번까지 스택을 쌓을 수 있으며 스택은 6초후 사라지며 스택이 쌓여있는 동안
적이 발도에 맞는다면 발도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Destiny(운명)

R. 운명

검신의 검이 폭발합니다.
총 3번까지 사용가능한 스킬이 궁극기에 생깁니다.
첫번째 공격은 적을 모으고 100/165/21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두번째 공격은 적을 끌어오며 100/165/21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세번째 공격은 적을 공중에 띄우고 150/250/300(1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