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룡 근접딜러 기본공격 사정거리 125

원반형태의 날달린 칼을 사용합니다.

P 자룡의 스킬의 대상이 됬을시 '칼날' 효과가 적용됩니다. '칼날' 효과가 있는 적이   자룡의 기본공격으로 피해를 입거나 스킬의 대상이 되면 '칼날'효과는 '작렬하는 칼날'로 바뀌며 적의 최대체력의 (1.4+레벨×0.2)% 만큼의 고정피해를 줍니다.'작렬하는 칼날'효과를 받고있는 적이 자룡의 기본공격이나 스킬의 대상이 되면 '작렬하는 칼날'효과가 제거되면서 자룡은 10+10×레벨+(0.3ad)만큼의 방어막을 얻습니다.                                                                                                                                                                                                                                                                                                                                                                                                                                                                                                                                                                                                                                                                    

Q 원반형태 칼을 멀리 던진후 칼이 저공하면서부터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논타겟 60 100 140 180 220+추가0.6ad 쿨1.5초 이 스킬은 최대3개까지 충전합니다 충전시간 10 9 8 7 6 사거리 475~1200
'(작렬하는) 칼날'효과를 받고 있는 적을 대상일 경우 2초간 30%둔화를 겁니다.    

자룡의 밥줄스킬 미니언은 관통 챔피언 적중시 튜시체는 소멸됩니다. 특징은 사거리가 475부터 시작해서 근접할 경우 맞츌수가 없다는점.대신 사정거리가 길다.
                         
W 거대한 칼을 상대에게 던져 상대를 밀쳐낸다.
타겟팅 25 70 115 160 205+1ad      
쿨 16 14 12 10 8 사거리 525 
넉백거리 450 '(작렬하는) 칼날'효과를 받고 있는 적을 대상일 경우 1초간 스턴을 겁니다.

자룡의 생존기 상대방을 450만큼 넉백시킨다. 칼날 효과적용시킨뒤 스턴도 걸수있으니 콤보에 섞으면좋다

E 상대에게 순간적으로 근접한뒤 상대에게 박힌 칼날을 뽑아낸다.
타겟팅 쿨 16 14.5 13 11.5 10
사거리700 '칼날'효과를 받고있는 적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였을 경우 1.1/1.2/1.3/1.4/1.5ad만큼 추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이 '작렬하는 칼날'효과를 받고있는 적에게 사용하였을 경우 자신이 받은 패시브로 부터 받은 방어막수치만큼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자룡의 돌진기 탈론의 e 아칼리 궁의 역할겸 적에게만 사용가능 칼날효과 없는 적에게 효과를 생성되게 할수도있고 칼날 효과가 있을때 딜을 넣을수도있고 근접하여 평타를 칠수있게 해준다.

R 거대한 칼날을 전방으로 굴리듯이 던집니다.
논타겟 150 300 450+추가1.2ad      
쿨 75 60 45 사정거리 1600
'(작렬하는) 칼날'효과를 받고있는 적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였을 경우 R의 데미지의 30%만큼 추가로 피해를 입힙니다.

자룡의 궁극기 쿨이 짧아서 라인클리어용으로도 사용할수있다.
데미지도 적중시 좋고 둔화가 있어서 이후의 q맞추기도 용이해진다.

논타겟스킬중에 일정 거리이후부터 투사체가 날라가는스킬이 없어서 구상해봤습니다